방콕의 Majestic Grande Sukhumvit 호텔 리뷰

방콕의 Majestic Grande Sukhumvit 호텔 리뷰

 

방콕의 Majestic Grande는 2006년에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. 방콕 중심부에서 최고의 비즈니스 클래스 호텔 중 하나로 선전되었습니다. 그러나 여기 방은 꽤 비쌉니다. Majestic Grande가   부산그랜드룸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.

 

품질:

 

Majestic Grande의 문에 들어서면 주로 비즈니스 군중을 대상으로 하는 4성급 호텔임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여기에 머무는 많은 레저 여행자도 찾을 수 있습니다. 홍등가와 가깝기 때문에 인기 있는 손님 친화적 호텔이 되었습니다. 즉, Majestic에 머무는 모든 사람은 등록되지 않은 손님을 수수료 없이 객실로 다시 데려올 수 있습니다.

 

Majestic에는 6개의 객실 유형이 있으며 그 중 3개는 스위트 스타일의 고급 숙박 시설입니다. 수페리어룸은 28제곱미터입니다. 크기와 비용은 무료 아침 식사를 포함하여 3350바트(작성 당시)입니다. 실제로는 괜찮은 크기의 방이지만 일반적인 킹 사이즈 침대보다 크기 때문에 방이 약간 비좁은 느낌이 듭니다. 사실 방의 모든 것은 29인치 평면 TV처럼 크고 조용합니다. 욕실도 크기가 좋습니다. 모든 수페리어룸은 현대적인 가구와 침대 옆에 있는 멋진 원터치 룸 제어 시스템으로 매우 편안합니다.

 

 

Leave a Comment